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이러한 불면증 팁을 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이러한 불면증 팁을 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이러한 불면증 팁을 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잠이 항상 쉽게 오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그것을 위해 일해야 한다.

그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수면 패턴과 최고의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행히도, 이 기사는 여러분의 불면증을 치료하거나 최소한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아이디어들로 가득 차 있다.

불면증에 대처한다면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지키도록 하라.

당신이 피곤할 때 당신의 내부 시계가 지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계를 주의하고 규칙적인 취침시간을 지키면, 당신은 곧 불면증을 극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당신은 시계를 확인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전문가들은 그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잠을 자려고 할 때 매우 산만해질 수 있다고 말한다.

시끄럽고 밝은 시계는 교체할 필요가 있다.

충분히 오래 자면 휴식을 취해라.

너는 잠을 “잘” 수 없다.

밤에도 같은 시간을 자고, 푹 쉬도록 충분히 잠을 자고 있는지 확인해라.

은행 업무 시간을 내려고 하거나 다른 날로부터 인출하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처방전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의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그래야 그가 당신을 위해 최고의 수면 보조제를 처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밤 잠을 잘 자지 못한다면, 당신은 낮이 되면 햇빛으로 나가야 한다.

직장에서의 다음 점심 시간에 밖에 나가서 햇빛을 쬐도록 해봐.

이것은 여러분이 잠들도록 돕는 멜라토닌을 생산하기 위해 분비선을 자극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몸을 북에서 남으로 가리켜라.

발은 남쪽을 향하고 머리는 북쪽을 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지구의 자기장과 맞출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행성과 더 조화를 이루도록 도울 수 있다.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잘 될 수도 있어.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트립토판은 졸음을 유발하는데 유용하다.

잠들기 전에 트립토판이 든 음식을 먹으면 잠이 더 수월해진다.

터키, 계란, 코티지 치즈, 따뜻하거나 뜨거운 우유, 캐슈는 모두 트립토판을 가지고 있다.

찬 우유는 같은 효과가 없다.

뜨거운 물병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물병에서 나오는 열은 몸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다.

그것은 좀 더 빨리 표류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한 곳은 배가 있는 곳에 병을 놓는 것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열이 몸속을 통과하도록 하라.

수면 일지를 작성하여 문제가 있으면 찾아 보십시오.

잠자기 전에 먹은 것, 운동 습관, 그리고 매일의 기분을 적어라.

노트를 밤에 잠자는 방법과 비교해 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요인이 당신의 회복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 때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잠자는 동안 텔레비전, 음악,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의 원인이 된다고 느끼지만, 고전 음악을 고려해보라.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음악을 듣고 잠이 든다고 보고했다.

그것은 매우 달래주고 긴장을 풀어주는데, 그것은 그 z의 것을 불러올지도 모른다.

걱정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면, 여러분의 마음이 잠잘 때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그것들을 낮에 하라.

낮 동안 스트레스 요인을 줄이십시오.

잠자기 전에 해야 할 일의 목록을 만들어라.

잠들기 전에 몸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은 피하라.

텔레비전을 보거나 말다툼을 하거나 심지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뇌를 자극하는 데 효과가 있다.

일단 뇌에 불을 붙이면 잠을 찾기가 어렵다.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는 것들을 선택하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밤에 받는 스트레스와 걱정을 줄여라.

마음과 몸을 이완시키는 기술로 긴장을 풀어보도록 하라.

필요한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수면을 돕기 위해 평온한 장소에 있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잠을 잘 때 끔찍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당신의 기상 시간으로 다른 것들을 시도해보라.

알람이 밤에 잠을 잘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평소보다 30분 일찍 일어나도록 설정하십시오.

일상 속으로 느긋하게 들어가면서 원하는 시간을 달성할 때까지 과정을 되돌리는 것이 가능하다.

비록 그렇게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불면증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오늘 시작할 수 있다면, 너의 최고의 잠은 곧 올 것이다.

이 글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충고를 마음에 새기면 불면증은 한 번, 그리고 영원히 구타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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