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해진 체중 감소: 빠르고 쉽게 슬림 다운

단순해진 체중 감소: 빠르고 쉽게 슬림 다운

단순해진 체중 감소: 빠르고 쉽게 슬림 다운

어떤 사람들은 살을 빼는 것이 매우 힘들다고 생각한다.

많은 이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더욱 어려워진다.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를 기록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어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소비하는지 보고 그것들을 제거해라.

당신은 칼로리가 적은 대체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단에서 붉은 고기의 사용을 중단한다면 당신은 살을 뺄 수 있다.

붉은 고기는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심장에 해롭다.

그 빨간 고기 대신에 칠면조, 닭고기, 생선 같은 기름진 고기를 먹어라.

체중 감량은 자신과 자신의 몸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을 알아내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이다.

만약 당신이 하루 중 그 시간에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아침에 운동하라.

야간에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밤에 운동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이것은 일찍 일어나는 것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다.

매일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기록하라.

칼로리의 양을 모니터링하고 개인의 일상적 필요에 따라 계산하면 된다.

이런 말을 했으니, 정확한 양의 칼로리를 소비함으로써, 매일 얼마나 소비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

운동 스케줄을 짜라.

매일 운동할 특정 시간을 정하지 않으면 규칙적인 운동에 대한 헌신을 흘려보내는 것이 모두 쉬운 일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운동하도록 노력해라.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간단한 도구는 당신의 심박수를 따르는 모니터다.

심장 박동을 잘 할 수 있도록 심장을 받아야 해.

심장박동수 모니터가 당신을 도울 때, 그것은 당신이 운동하는 동안 당신의 심장박동수가 얼마가 될 것인지를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체중 감량 팁은 계량기를 구입하는 것이다.

도보계의 목적은 간단하다: 당신이 밟는 걸음의 양을 추적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충분히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하루 평균 1만보씩 걷는다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체중 감량 노력의 일환으로 걸을 때, 10,000계단 숫자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걷기를 2,000계단 정도까지 늘릴 것을 제안한다.

현재 추정에 따르면 이것은 당신의 걷기에 약 1마일이 더해질 것이다.

물론 그 추가 단계를 밟는 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이면 당신은 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체중을 줄이려고 할 때는 꾸준히 체중을 감시하라.

규칙적인 체중 측정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루었는지 볼 수 있게 해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도록 체중 측정의 서면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살을 뺄 확률이 훨씬 더 높다.

“다이어트”라는 단어의 사용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섭취량을 감시하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는 것은 괜찮지만, “다이어팅”의 세계에 자신을 바치는 것은 박탈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음식 라벨을 읽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무지방은 건강을 의미하지 않는다.

칼로리와 설탕을 많이 함유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영양 라벨을 꼭 읽어서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도록 하라.

청소는 실제로 운동의 한 형태가 될 수 있다.

집을 청소하면 많은 칼로리와 지방을 태울 수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은 당신에게 활력을 줄 수 있고, 춤을 추게 하거나 더 많은 일을 효율적으로 하게 하여 더 많은 칼로리를 잃게 할 수 있다.

특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를 경우 살을 빼기 시작하는 것이 분명 도전처럼 느껴질 수 있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면 얼마나 쉬운지 알 수 있다.

Close